타타대우상용차(주)의 요청에 따라 아래와 같이 무상서비스(리콜) 안내를 하오며, 동 사항은 본회와 관련이 없으며 회원사들에 대해 도움자료를 신속히 제공하고자 본회 홈페이지에 게재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상서비스(리콜) 안내
1. 항상 타타대우상용차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고객님 앞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당사는 현재 아래와 같이 무상서비스(리콜)를 시행중에 있으나, 이를 인지하지 못하고 계시는 고객님들이 많이 있는 것으로 파악되어 이러한 내용을 공지하오니 당사의 해당차량을 운전하고 계시는 고객님들은 한 분도 빠짐없이 해당 기간내에 가까운 당사 정비사업소 또는 지정정비공장을 방문하시어 무상서비스(리콜)를 받으셔서 차량의 안전운행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항 목 |
무상서비스 (리콜)기간 |
대상차량 |
전조등 (교환) |
2011.10∼2012.6 |
2007.3.1∼2007.12.31 판매된 카고 및 트랙터 차량 |
시 트 (교환) |
2011.10∼2012.6 |
2007.3.27∼2007.4.4 판매된 카고 및 트랙터 차량 |
조향장치 (부품추가장착) |
2011.10∼2012.6 |
2004.8.16∼2007.12.31 판매된 전2축카고차량 |
* 문의전화 : 고객센터 080-728-2825
타타대우상용차 주식회사
이전글 | LNG화물자동차 전환사업 중지 | 2011-10-24 |
---|---|---|
다음글 | 2012년 교통사고 생계지원사업 공고 | 2012-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