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련 제2022-125호
용역(재)입찰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 입찰공고문 내용을 상세히 파악하신 후 입찰을 부탁드리며, 제안서 등 제출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2022. 3. 11.
전국화물자동차운송사업연합회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화물차운전자 외국인 고용허가제 도입방안 연구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00일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입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용역금액
금 65,000,000원(부가세 포함)
제안서 제출 일시
2022. 3. 11.(금) 12:00 ~ 2022. 3. 18.(금) 18:00
제안서 제출 방법
이메일 제출(ktatruck@naver.com)
* 본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방식
나. 연구평가위원회를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서면으로 평가, 협상적격 대상자 선정 후 계약체결
다. 제안서 제출방식은 이메일 제출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본 연합회 이메일(ktatruck.naver.com)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아래조건을 동시에 모두 충족할 것)
가. 입찰참가자(과업책임자 및 과업수행자)는 물류·화물자동차운송 등 분야와 관련된 연구 경험 및 실적이 있을 것
나. 입찰참가자 중 과업수행책임자는 법학·행정학·경영학·경제학·물류학·교통공학 관련 등 박사학위 소지자일 것
다. 입찰참가자는 최종보고회 이후 용역위탁자가 지정하는 기일에 연구발표회 개최
라. 입찰참가자는 과업수행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용역위탁자와 상호 협의하에 용역위탁자가 지정하는 연구인력을 과업수행에 참여시켜야 한다.
4. 제안서 제출
가. 기 간 : 2022. 03. 11.(금) 12:00 ~ 2022. 3. 18.(금) 18:00
나. 방 법 : 이메일 제출(ktatruck@naver.com)
* 원활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아래 구비서류가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다. 제출서류(첨부파일 "입찰공고문" 내 별지 참조)
① 입찰등록신청서 [별지 1호]
②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A4 규격) 각 1부
<제안서 필수 포함사항>
- 최근 2년 이내 재무제표(국세청 홈텍스 발급 가능) 또는 신용평가보고서 1부
- 최근 3년이내 주요사업 추진실적 [별지 4호] 및 실적증명서 [별지 5호] 각 1부
- 과업참여 인력현황 [별지 6호] 및 인력별 이력서 [별지 7호]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표기 후 인감날인)
-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 개인의 경우 과업책임자의 주민등록초본 및 인감증명서 1부)
- 용역수행 조직 및 역할분담 체계 [별지 8호]
- 용역수행 추진계획 [별지 9호]
- 과업수행자 서약서 각 1부 [별지 10호]
③ 가격제안서 [별지 2호] 및 가격산출내역서 [별지 3호] 각 1부
5. 제안서 심사 및 입찰 결과 통지 : 추후 개별 통보
6.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사항
가. 제안서는 접수기간 마감시까지 제출(제출된 제안서의 수정, 변경 및 보완 불가)
나.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
다. 입찰참가자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함
라.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마. 제안서 내용에 대한 확인이 필요한 경우 용역위탁자는 입찰참가자에게 추가로 자료요청을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해야 함
바. 용역위탁자의 필요에 의해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로 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동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사. 제안서에는 명확한 용어만 사용하여야 함(~할 수도 있다. ~이 가능할 것이다. 등의 표현은 평가항목에서 제외)
아. 입찰참가자는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발생하는 저작권 사용료 또는 특허권 등의 문제에 대한 사항은 사전에 철저한 검토 및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자. 제출된 서류의 위변조나 제안내용에 허위사실 등이 발견된 경우 계약 체결 전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계약체결 후에는 계약해지와 함께 민형사상 손해배상책임을 물을 수 있음
7. 용역사업비의 정산
가. 계약금 : 계약체결 시, 최종 확정 용역사업비의 일정비율을 상호 협의하여 계약체결일로부터 10일 이내 지급
나. 용역사업비 : 성과품 납품 후 7일 이내 계약금 제외한 금액의 100% 지급
8.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가.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나. 낙찰자의 제안서는 평가·입찰 후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되며, 제안서 및 기타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입찰참가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다. 입찰자는 제안요청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입찰공고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라.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자.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내용 및 입찰 계약 관련사항 : 전국화물자동차운송사업연합회(☎02-3477-3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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